NC다이노스 박민우 야구선수, 사단법인 아르크 후원물품 전달

이상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1/08 [15:44]

NC다이노스 박민우 야구선수, 사단법인 아르크 후원물품 전달

이상현 기자 | 입력 : 2022/01/08 [15:44]

  ▲박민우 선수 후원물품 전달식(사진 우측 박민우 선수  좌측 최재권 대표)  <사진제공=아르크>

 

  ▲박민우 선수가 아르크 소속 서운더블예술단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르크>

 

[이상현 기자] 사단법인 아르크는 지난 4NC다이노스 소속 박민우 선수가 발달장애인에게 영양을 보충하고 활력을 줄 수 있는 스포츠 에너지바 1,10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 날 참석한 박민우 선수는 ()아르크의 사운더블예술단’(천안시 일자리사업)이 준비한 후원감사 노래공연에 큰 박수로 화답하며, “추운 날씨에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발달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아르크의 최재권 대표는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아르크를 이용하는 발달장애인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박민우 선수 소속사 임재철 대표는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발달장애인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아르크(ARK ‘The Art and Rehabilitation Keepers’)는 문화예술로 발달장애인의 재활과 권익을 지키는 사람들로 발달장애인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발달장애인이 지닌 특별한 재능을 이끌어내 사회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이다.

 

아르크의 주요 사업으로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단풍나무합창단 운영, 발달장애인을 위한 평생교육 문화아카데미, 발달장애(성인) 낮시간 돌봄서비스 제공,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방과후 활동서비스 제공, 장애인 예술가와 함께 장애인식개선 공연, 중증장애인 이용시설을 운영, 발달장애인을 위한 지역 연대활동등 지역내 발달장애인들의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박스기사타이틀}

+

{첨부파일}
{제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