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청원]가해자 4명 강력 처벌,신상공개, 가해자들 부모 강력 처벌 요청

-강력수사및 신상공개 요청-

이상현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09:10]

[국민청원]가해자 4명 강력 처벌,신상공개, 가해자들 부모 강력 처벌 요청

-강력수사및 신상공개 요청-

이상현 기자 | 입력 : 2021/12/06 [09:10]

 

 

▲ 국민청원 홈페이지 갈무리

 

[이상현 기자] 외국 국적 여중생을 집단 폭행하고 학대한 또래 중학생 4명을  엄벌에 처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청원 5일 만에 184,245명이  동의했다.

 

경남 OO 경찰서는 1일 중학교 1학년인 외국 국적 A(14)양을 폭행한 중학생 4명 중 2명을 촉법소년으로 소년부에 송치하고 2명은 폭행 혐의를 적용에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7A양의 몸을 묶은 채 속옷 차림으로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양은 가정불화로 가출한 뒤 알게 된 가해 학생 중 1명인 B양 집에 머물렀다. 이후 가출한 A양을 찾던 친척이 B양을 때렸고, B양 등 일행 4명은 이에 대한 보복으로 A양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해 학생들은 폭행 하며 A양의 국적을 비하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당시 가해 학생과 피해 학생 모두 술에 취한 상태였고, 집단 폭행은 자정부터 6시간 동안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경남도교육청과 경찰은 A양의 피해 경위를 정확히 조사하는 한편 A양 친척이 다른 학생에게 상처를 입힌 사실에 대해서도 조사 중이다청원인은 강력수사 후 이 가해자 4명에 대해 강력 처벌과 신상 공개를 요청했고, 만약 안 될 시에는 가해자들의 부모를 강력히 처벌해 달라고 했다.

 

 

{박스기사타이틀}

+

{첨부파일}
{제목}
광고
광고